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, 웹이즈프리

HOME > etc

[클래시오브클랜] 골렘 + 라바하운드 + 벌룬 조합으로 별 세개 공략

Last Modified : 2015-10-27 / Created : 2015-05-02
5,034
View Count
안녕하세요~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상 및 전략은 다소 특이한 전략입니다. 바로 골렘 2 + 라바하운드 2 + 벌룬 전략입니다 !!!

골렘 라바하운드 벌룬 전략연구

! 필요한 상세 유닛 및 스펠보기


골렘 : 2
마법사 : 2
라바하운드 : 2
벌룬 : 18
바바리안킹 + 아처퀸


아래는 사용된 마법입니다.
번개스펠 : 1
분노스펠 : 2
점프스펠 : 1



!! 공략방법 설명


먼저 이 전략의 핵심은 바로 잘 알려진 벌미 조합을 뿌리기 이전에 골렘과 마법사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!! 초반에 골렘2기와 마법사 2기, 그리고 영웅 둘을 사용해 상대의 한쪽 방면에 위치한 에어디펜스 및 클랜성 병력과 많은 병력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이 전략의 특징입니다.

골렘2기와 마법사가 중앙에 진출하면 적당한 위치에 점프스펠을 시전하고 영웅 둘을 보냅니다. 그러면 클랜성 병력이 골렘을 공격하고 있을 것입니다. 이 때 타이밍을 잘 맞춰서 상대 클랜성 병력위에 번개스펠을 시전해 제거합니다.
이제 첫번째 공격은 거의 끝이 났습니다. 성공했다면 1/4 가량의 기지를 부수었을 것이며 두번째 공격을 시작해야 합니다. 바로 남아있는 벌룬과 라바하운드를 사용할 시점입니다.

먼저 적 기지에 방어 타워가 많은 곳을 선택하여 해당 위치에 벌룬과 라바하운드를 보냅니다. 라바하운드가 모든 공격을 흡수할때 벌룬 위에 분노마법을 시전!!! 남아있는 모든 건물과 홀을 부수면 성공입니다 :)


새로운 전략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?


새로운 전략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.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? 우선 밸런스 조정에 따른 하나의 병력 및 단순조합으로는 더 이상 별 세개를 얻기가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. 사실 예전에는 라바하운드와 벌룬 조합만으로도 공략이 가능한 경우가 많았습니다. 하지만 지금은 유저들의 수비와 방어 레이아웃의 수준이 너무 높아졌죠!

부디 별 세개를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. 클랜전을 승리로 이끌기 위한 다음전략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^^

Previous

새로나온 추천 허니스낵! 허니콘팝

Previous

[클래시오브클랜] 드래곤 미니언 공격 전략 연구